“이 정도는 해줘야 팔리죠”..결국 특단의 조치 내린 ‘이 브랜드’, 12월 한 달 ‘전격 지원’ 시작
||2025.12.07
||2025.12.07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출처-푸조
푸조가 12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에 나선다. 연말 시즌을 겨냥한 이번 조치는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감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특정 고객층에게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펠린 룩(Feline Look)’ 철학을 내세운 푸조는 반려묘 가족, 신혼부부, 생애 첫 차 구매자, 노후차 보유자 등을 대상으로 한 전방위 지원책을 내놨다.
푸조는 12월 한 달 동안 ‘펠린 패밀리(Feline Family)’ 캠페인을 전국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푸조의 디자인 정체성인 ‘펠린 룩(Feline Look)’에서 착안해, 브랜드 감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펠린 룩’은 고양이과 동물의 우아함과 민첩함에서 영감을 받은 푸조의 디자인 언어로, 1850년부터 사자 엠블럼을 사용해온 푸조의 철학이 반영돼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이러한 감성을 공유하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캠페인 혜택은 푸조 308, 408, 뉴 3008 스마트 하이브리드 모델 구매자에게 적용되며 고객 특성에 따라 지원 금액이 달라진다.
반려묘를 키우는 고객과 신혼부부에게는 각각 40만 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생애 첫 차 구매자와 노후 차량(최초 등록일 기준 10년 이상 보유, 중고차 제외) 보유자에게는 각각 30만 원이 지원된다.
각 항목의 혜택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12월 말 종료 예정인 개별소비세 감면 혜택과 재구매 혜택을 함께 적용할 경우, 뉴 3008 구매 고객은 최대 258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푸조는 지난 4월부터 모든 신차에 정찰제와 안심가격보장제를 적용하는 ‘푸조 프라미스(Peugeot Promise)’ 정책을 도입했다.
이번 ‘펠린 패밀리’ 캠페인도 이 원칙 아래 운영되며 전국 푸조 전시장 어디서나 동일한 조건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푸조는 ‘펠린 룩’ 디자인으로 우아함과 감각을 표현해왔다”며 “이번 연말에는 반려묘 가족은 물론 푸조의 매력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소중한 연말의 순간에 푸조가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반려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반려동물 등록증, 동물병원 기록, 입양 확인서, 관련 사진 중 하나를 제출해야 하며 신혼부부 혜택은 계약일 기준 1년 이내 혼인신고서나 청첩장 등으로 증빙해야 한다.
푸조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재조명함과 동시에, 실질적 혜택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The post “이 정도는 해줘야 팔리죠”..결국 특단의 조치 내린 ‘이 브랜드’, 12월 한 달 ‘전격 지원’ 시작 appeared first on 이콘밍글.


1
2
3
4
5